시즌 6, 에피소드 18: 보비와 지미는 보험금 때문에 공장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는 지미 아버지의 오랜 친구를 변호하게 된다. 한편, 루시를 짝사랑하는 젊은 기술자가 사기 혐의로 기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