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타운 냉혹한 현실
시즌 4, 에피소드 4: 여자들은 톰의 새로운 여자친구를 알아보려고 한다. 보비는 엘리와 함께 식사 예절을 연습한다. 앤디와 그레이슨은 여자들의 규칙에 반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