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내 곁에 있어줘
시즌 10, 에피소드 2: 헤더가 끝내 수술 도중 사망하고 셰인은 죄책감으로 힘들어한다. 한편 애리조나의 외도에 상처 입은 캘리는 애리조나와 별거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