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연 ~독도 지나치면 사랑이 된다~ 내 곁을 떠나줘, 료군
시즌 1, 에피소드 5: 마음이 매우 복잡해진 시바는 일을 할 때 제대로 집중하지 못한다. 그 이후, 시바는 하루토를 잊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