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그놈의 영혼이 들어왔다
시즌 1, 에피소드 1: 동탁(조정석)은 자신의 파트너 형사를 살해한 범인을 찾는 데 혈안이된다. 지안(이혜리)은 경찰서 취재 중 동탁과 예기치 못하게 만나게된다. 한편, 동탁은 범인검거 도중 의문의 오토바이 무리에게 습격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