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스 버거스 내 밥 봤냐?
시즌 6, 에피소드 19: 밥은 유명 요리사 스킵 마루치로부터 전화를 받고, 잡지사에서 가게로 방문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 후, 그는 사진 촬영을 위해 분주히 준비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