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 몬타나 내 사랑의 시험
시즌 2, 에피소드 28: 트레이라는 부잣집 남자아이에게 반한 마일리는 속물인 트레이의 부모님에게 잘 보이기 위해 한나 몬타나라는 사실을 밝히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