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판다
시즌 1, 에피소드 4: 새가 총에 맞아서 죽는 사건이 발생해 판다가 조사를 시작한다. 판다와 롤라는 과연 누가 이런 끔찍한 일을 저질렀는지 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