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 있으니까 정말 좋아
시즌 1, 에피소드 4: 아쿠아리움에서 본 인어가 자꾸만 맘에 걸리는 준재는 기지를 발휘해 인어를 빼내준다. 그리고 스페인에서 찍힌 사진을 보여주며 정체를 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