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머릿속 모던 패밀리
시즌 9, 에피소드 13: 루크는 빈민가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실종되고, 매니, 필, 글로리아는 루크를 추적하기 위해 힘을 모은다. 헤일리는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웹사이트의 제작자와 인터뷰를 하고 싶어 안달이 나고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던 알렉스를 방해한다. 알렉스의 교수인 아빈 페너먼은 계속해서 헤일리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