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연쇄살인으로 친구를 잃고 형사가 된 영진(김서형). 사건만 파느라 홀로인 그녀의 유일한 친구는 아랫집에 사는 소년 은호(안지호)다. 마침내 진범의 흔적을 발견한 영진, 한편 은호에겐 말 못 할 비밀이 생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