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학생회장 켄자키는 마사치카에게 동기는 뭐가 됐든 상관없으니 학생회에 들어오라는 권유를 받는다. 한편 아랴는 학교 운동장 이용을 둘러싸고 갈등을 겪는 야구부와 축구부를 중재하러 가지만, 양쪽의 갈등은 오히려 깊어지고 아랴는 궁지에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