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네트워크 스타 전쟁
시즌 1, 에피소드 13: 자기 삶을 그린 영화를 만들기로 한 채드는 친구들을 본인 역으로 캐스팅하지만, 써니만 배역을 못 얻는다. 채드가 써니 역에 셀레나 고메즈를 캐스팅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