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트리 노먼 P 호로비츠의 예언
시즌 6, 에피소드 18: 한 남자가 셜록 홈즈의 죽음을 포함하여 미래의 죽음을 예견했다고 주장하다가 사망하고, 그의 예측을 바탕으로 한 살인자가 피해자들을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