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프렌즈 놀이터 해적; 담요 왕국
시즌 1, 에피소드 6: 상상 속에서 해적으로 변한 머펫 프렌즈들은 보물 지도를 따라 내니 양이 잃어버린 귀걸이를 찾는다. 서머와 피기는 담요 왕국이 될 만큼 큰 담요 요새를 건설하여 친구들을 놀라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