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농구 사건
시즌 4, 에피소드 6: 라비는 루크의 농구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 LA 클리퍼스의 스타 크리스 폴에게 도움을 청한다. 제시는 과제를 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허드슨과 파트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