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놓쳐버린 프롬 파티
시즌 1, 에피소드 11: 방송 친구들과 함께 졸업식 무도회에 불참한 써니는 세트장에서 졸업식 무도회를 열기로 한다. 그러나 마셜이 무도회를 허락하지 않아 써니는 낙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