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구원자 누가 앰버 베넷을 죽였나?
시즌 1, 에피소드 2: 1992년, 홀로 힘들게 딸 앰버를 키우다가 고향 콜럼버스를 떠나 지니가 있는 캐럴턴으로 향한 크리스티나에게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