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 했다니까! 누나가 없다면
시즌 1, 에피소드 20: 쌍둥이 린지 때문에 잔뜩 짜증이 난 로건은 내심 자신이 외동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그런 그의 바람이 현실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