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PD 뉴스는 안 봐요
시즌 4, 에피소드 10: 여러 곳의 총상을 입은 젊은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고, 정보국은 이 사건이 연쇄 살인범의 소행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린제이는 마침내 친아버지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