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의 입
시즌 1, 에피소드 1: 새로 부임한 검사 안나 콜라체는 은드랑게타 마피아 집단을 소탕할 혁명적인 계획을 준비한다. 리아는 딸을 데리고 남편이자 딸의 아버지인 카를로와의 관계 회복을 위해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