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카트리나: 시간과의 사투 다가오는 폭풍
시즌 1, 에피소드 1: 허리케인 카트리나가 뉴올리언스를 덮치고, 주민들은 혼란스러운 대피 상황에 직면한다. 도시가 분주하게 대비하는 동안, 10만 명이 남겨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