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상황
시즌 4, 에피소드 4: 한 쌍둥이 임산부가 극심한 고통을 느끼며 담당 의사인 모건과 숀을 불러낸다. 그녀는 결코 추천하지 않는 뜻밖의 선택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치고, 모건과 숀은 그녀의 선택에 크게 당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