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타운 다시 싱글 세상으로!
시즌 1, 에피소드 1: 10대 아들을 둔 40대 여성 줄스는 최근 이혼하고, 싱글 라이프를 시작하며 달라진 데이트 환경과 더이상 젊지 않다는 생각에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