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제프는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한다. 셉은 타라 리핀스키가 출연하는 인형극과 그의 아이스 스케이팅 쇼인 피클스 온 아이스의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제프를 참여시키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