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딩
제프는 원나잇 스탠드를 다룬다. 질은 제프가 뒤에서 누군가에게 돈을 보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와 대면한다.
제프는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한다. 셉은 타라 리핀스키가 출연하는 인형극과 그의 아이스 스케이팅 쇼인 피클스 온 아이스의 새로운 변경 사항으로 제프를 참여시키려고 한다.
윌은 독특한 방식으로 형을 공경하려고 한다. 제프는 피클스 온 아이스를 일부 변경하기로 결정한다. 디어드러는 매디에게 분노를 표출한다. 제프는 비비안에게 치료를 계속하도록 설득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