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딩 쿠키
시즌 1, 에피소드 6: 윌은 독특한 방식으로 형을 공경하려고 한다. 제프는 피클스 온 아이스를 일부 변경하기로 결정한다. 디어드러는 매디에게 분노를 표출한다. 제프는 비비안에게 치료를 계속하도록 설득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