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시나리오
평범하기 그지없는 남자 폴이 어느 날부터 수많은 사람들의 꿈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하루아침에 유명인이 된 폴은 갑자기 그가 등장하는 모든 꿈들이 악몽으로 변하며 위기를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