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인즈 오브 카인드니스
자신의 삶을 살지 못하는 남자, 실종 후 돌아온 아내를 의심하는 남자, 특별한 능력을 가진 누군가를 찾는 여자를 중심으로 세 개의 매력적인 세계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