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LA
시즌 1, 에피소드 1: 칼리와 마리아나는 졸업 후 로스앤젤레스 시내로 이사를 한다. 새로운 도시에서 그녀들은 20대의 사랑, 섹스, 그리고 복잡한 관계들을 탐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