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개; 셔틀
시즌 1, 에피소드 19: 돌리와 딜런은 도로시가 클라리사의 목줄을 훔쳤을까 봐 전전긍긍한다; 펄을 따라 경찰 훈련에 참석한 돌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경찰 업무가 힘들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