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환희의 노래를 부르자
시즌 1, 에피소드 3: 유슬과 함께 콩쿠르에 나가게 된 차식은 유슬에게 폭언을 들어가며 피아노를 배우지만 좀처럼 늘지 않는 실력에 좌절한다. 차식이 자신을 피해 다니자 유슬은 마지막 경고가 담긴 문자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