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터너
천재적 감각을 지녀 대회를 휩슬던 피아노 천재 유슬이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녀가 친구들의 도움으로 현재까지와 완전히 다른 인생을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청춘 성장 드라마가 시작된다.
피아노과 1등 유슬은 2등인 진목의 페이지 터너로 자원한다. 유슬의 엄마는 악보를 늦게 넘겨 진목의 연주를 망치라고 한다. 연주를 끝낸 진목은 다음 차례인 유슬의 페이지 터너를 하겠다고 나선다.
유슬과 함께 콩쿠르에 나가게 된 차식은 유슬에게 폭언을 들어가며 피아노를 배우지만 좀처럼 늘지 않는 실력에 좌절한다. 차식이 자신을 피해 다니자 유슬은 마지막 경고가 담긴 문자를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