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8, 에피소드 3: 캔자스시티에서 일가족이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파견된 BAU는 아버지가 다른 가족 구성원을 살인했다는 결론을 내린다. 하지만 바로 그때 인근 지역에서 유사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