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국기 달의 그림자, 그림자의 바다 5장
시즌 1, 에피소드 5: 스기모토는 요코와 아사노 일행과 헤어지고 코우린을 따라나선다. 요마의 습격을 받아 아사노가 낭떨어지로 떨어지고 갑자기 나타난 스기모토는 요코를 죽이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