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시선 겨울 지나 벚꽃
시즌 1, 에피소드 2: 해봄이를 괴롭히는 같은 반 준승은 해봄이가 태성이 어머니께 생일선물로 받은 용돈을 뺏긴다. 해봄이는 미안한 마음에 몰래 숨어 눈물을 흘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