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헤라팰리스 1주년 기념식 겸 청아 예고 합격 축하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그때, 민설아의 시체가 헤라상 위에서 발견된다. 추악한 진실을 숨기기 위해 헤라 클럽 사람들은 분주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