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 시험
시즌 1, 에피소드 1: 풍승준은 자신의 글을 모방한 부채를 보다 설문희와 부딪히고, 그에게서 시선을 빼앗긴다. 한편 설문희는 책방 사장에게 2권을 넘기려는데 가방에 없는 것을 뒤늦게 확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