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7: 앨런은 8세 소녀를 성폭행한 혐의로 사형 선고를 받은 심신 미약자의 사건을 대법원에 항소한다. 한편, 제리는 여자 친구의 관계에 행복을 느껴 여기저기 자랑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