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의 신장
시즌 1, 에피소드 4: 바이올렛의 속물적인 어머니와 돈 많은 예비 남자친구 애런은 잭이 '바다의 신장'이라고 불리는 그녀의 귀중한 목걸이를 훔쳤다는 소문을 퍼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