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1: 딸 모린과 바닷가에 놀러 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엘리엇은 습지에서 불에 타고 있는 시체를 목격한다. 피해자의 머리에서 총상이 발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