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헌팅 파티 데니즈 글렌
시즌 1, 에피소드 8: 탈옥한 살인범이 또 다른 핏 수감자인 '뮤즈 살인마' 데니즈 글렌의 살인 방식을 따라 하며 그를 기리고 그의 인생 프로젝트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