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 데이즈 오브 퓨처 퓨처
시즌 25, 에피소드 18: 먼 미래, 호머가 죽을 때마다 새로운 클론이 만들어진다. 리사의 남편은 밀하우스의 좀비 버전이고, 바트는 전처와 양육권 관련 문제를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