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9: 토니의 전 남자친구이자 라이벌 쇼의 출연자인 제임스가 써니에게 데이트를 신청한다. 써니는 토니의 경고에도 제임스와 데이트했다가 상처를 입고 토니와 같이 복수할 계획을 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