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라웨어의 덤플링
시즌 16, 에피소드 1: 로버트는 델라웨어로 향해 빚을 내어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로널드를 만난다. 로버트는 로널드와 그의 레스토랑이 가진 강점을 되살릴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