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치는 무사 ~초능력과 나~
시즌 1, 에피소드 5: 쿠로즈중의 실세이자 초능력자인 테루는 모브에게 맞짱을 뜨자고 한다. 테루는 초능력을 쓰려고 하지 않는 모브에게 화가 나고 계속 그를 자극한다. 압도적인 초능력을 쓰는 테루의 모습을 보고 모브는 어렸을 때 동생인 리츠에게 벌어졌던 사건을 떠올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