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의 손길
시즌 16, 에피소드 5: 오하이오에 자리한 골프장 식당으로 향한 로버트는 단 이틀의 시간 안에 영업 재개를 해야 한다. 한편, 식당 주인인 글렌이 정직하지 못하자 상황은 또 다른 국면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