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적인 여성, 린다
시즌 3, 에피소드 14: 새로 생긴 신선 마트에 장을 보러 간 린다는, 가게 직원의 업무 환경을 보고 계산원으로 취직한다. 그 후, 그녀는 들뜬 마음으로 첫 출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