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기념일
시즌 1, 에피소드 7: 빌은 위험천만하게 운전하는 아버지가 더 이상 운전을 하지 못하게 설득한다. 한편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딘은 친구들끼리 쇼핑몰에서 놀 작전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