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처럼 날아라
시즌 1, 에피소드 1: 갓 태어났지만 금방 고아가 된 새끼 해달, 둥지에서 떨어진 어린 흰머리독수리, 서식지를 개선하려는 구조된 여우 등이 나와 아무도 쉴 틈이 없다.